| 제목 | BEST [임계수 교수님] 정말 저를 구원해준 강의 ㅠㅠ | ||||
|---|---|---|---|---|---|
| 작성자 | 이*혁 | 등록일 | 2026-06-19 | 조회수 | 21 |
|
공과대학에 입학해서 가장 걱정되었던 것이 바로 수학이었어요. 원래도 수학이 가장 자신이이 없었는데, 군대까지 다녀오고 나니까 정말 도저히 복학해서 응용수학(공학수학) 전공과목으로 경쟁할 자신이 없더라고요...ㅠㅠ 그런데 임계수 교수님 강의가 우선 ‘유형별’로 모든 유형을 세분화 시켜주셔서 암기가 강점인 저에겐 일차적으로 수학에 대한 두려움을 많이 낮출 수 있었어요. 그렇게 예습을 한 뒤에 학교 수업을 듣고 나서 다시 강의를 들으며 복습을 했어요. 물론 학교 수업도 좋지만 정말 오랜 기간 편입수학과 공학수학을 가르쳐오신 임계수 교수님께서는 거의 매 강의마다 ‘설마 이것도 모를까봐’ 다 세세히 알려주시고 계속 반복해서 공식, 증명, 등등을 보여주셔서 진짜 복습할때 더 큰 시너지가 나더라고요. 결국 저도 믿기지 않는데 학교 공학수학1 과목(상미분방정식과 라플라스 변환) 을 오늘 A+ 을 받았습니다!!!! 교수님, 정말 감사해요 ㅠㅠ 그리고 2학기에도 함께하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