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목차
차시 |
강의명 |
강의영상 |
강의시간 |
1강
|
소비자행동의 기본개념 - OT |
맛보기
|
54분 |
2강
|
소비자행동의 기본개념 - 경영학의 구조, 마케팅의 구조 |
맛보기
|
83분 |
3강
|
소비자행동의 기본개념 - 소비자행동론의 구조 |
맛보기
|
45분 |
4강
|
소비자행동의 기본개념 - 경역학 입문 프로세스, 연습문제 |
|
35분 |
5강
|
광고의 BIG PICTUREⅠ- 마케팅의 정의 |
|
60분 |
6강
|
광고의 BIG PICTUREⅠ -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I |
|
48분 |
7강
|
광고의 BIG PICTUREⅠ -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II |
|
50분 |
8강
|
광고의 BIG PICTUREⅠ - 마케팅 환경분석 I |
|
48분 |
9강
|
광고의 BIG PICTURE Ⅱ - 마케팅 환경분석 Ⅱ. 연습문제 |
|
66분 |
10강
|
광고의 BIG PICTURE Ⅱ - 광고의 BIG PICTUREⅠ 정리 |
|
43분 |
11강
|
광고의 BIG PICTURE Ⅱ - 시장 세분화 전략 |
|
63분 |
12강
|
광고의 BIG PICTURE Ⅱ - 표적시장 전략 |
|
29분 |
13강
|
광고의 BIG PICTURE Ⅱ - 포지셔닝 전략, 광고전략 |
|
61분 |
14강
|
광고의 BIG PICTURE Ⅱ - STP전략 정리, 연습문제 |
|
46분 |
15강
|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행동론 BIG PICTURE |
|
60분 |
16강
|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과정 |
|
36분 |
17강
|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노출) |
|
63분 |
18강
|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주의) |
|
46분 |
19강
|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지각,태도,기억), 연습문제 |
|
58분 |
20강
|
고-저노력에 근거한 의사결정 - 정교화 가능성 모델 |
|
63분 |
21강
|
고-저노력에 근거한 의사결정 - 인지적 주변경로 요인 |
|
57분 |
22강
|
고-저노력에 근거한 의사결정 - 감정적 주변경로 요인 |
|
45분 |
23강
|
고-저노력에 근거한 의사결정 - 인지적 감정적 중심경로 요인, 연습문제 |
|
49분 |
24강
|
기억과 인출 - 기억과 인출의 정의 (기억을 인출하는 과정) |
|
62분 |
25강
|
기억과 인출 - 기억 (감각기억, 단기기억, 장기기억) |
|
48분 |
26강
|
기억과 인출 - 기억향상, 인출 |
|
57분 |
27강
|
기억과 인출 - 인출향상, 연습문제 |
|
29분 |
28강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개요 |
|
64분 |
29강
|
문제의식과 정보탐색 (내적탐색)Ⅰ |
|
35분 |
30강
|
정보탐색 (내적탐색)Ⅱ |
|
39분 |
31강
|
정보탐색 (내적탐색)Ⅲ, 연습문제 |
|
40분 |
32강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과정 개요 |
|
53분 |
33강
|
정보탐색 (외적탐색)Ⅰ |
|
52분 |
34강
|
정보탐색 (외적탐색)Ⅱ |
|
35분 |
35강
|
연습문제 |
|
23분 |
36강
|
의사결정 후 과정Ⅰ |
|
65분 |
37강
|
의사결정 후 과정Ⅱ - 판단의 기준 |
|
42분 |
38강
|
의사결정 후 과정Ⅲ - 불만족에 대한 반응 |
|
37분 |
39강
|
Jet Blue airways, 연습문제 |
|
49분 |
40강
|
소비자행동론 BIG PICTURE 종합정리 ▶종강 |
|
57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