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목차
차시 |
강의명 |
강의영상 |
강의시간 |
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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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기본개념 - 마케팅의 정의 |
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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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분 |
2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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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기본개념 - 마케팅의 핵심개념 |
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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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분 |
3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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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기본개념 - 마케팅의 패러다임의 변화 |
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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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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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기본개념 -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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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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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계획 - 마케팅의 BIG PICTU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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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분 |
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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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계획 - 전략의 정의 (3가지 전략용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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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분 |
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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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계획 - 전사적 전략계획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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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분 |
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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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계획 -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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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9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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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분석 - 마케팅의 BIG PICTU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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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분 |
1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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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분석 - 미시적 환경 / 거시적 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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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분 |
1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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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분석 - PEST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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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분 |
12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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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분석 - 3C 분석 (SWOT / CSF / KP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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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13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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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1 - 마케팅의 BIG PICTU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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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분 |
1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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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1 - 시장세분화 전략 (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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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분 |
1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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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1 - 표적시장의 결정 (선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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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1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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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2 - 표적시장의 결정 (선정 후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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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분 |
1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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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2 - 표적셔닝 전략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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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1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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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전략2 - STP 전략의 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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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19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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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전략 - 제품의 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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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분 |
2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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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전략 - 제품의 분류, 제품믹스의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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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2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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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전략 - 제품믹스의 전략, 전략적 접근, 제품수명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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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22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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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전략 - 제품수명주기 단계의 특징과 마케팅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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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23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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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전략 - 제품전략 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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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2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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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전략 - 신제품 개발과정 정의와 예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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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2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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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전략 - 신제품 개발과정 성공과 실패요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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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2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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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전략 - 불연속적 혁신과 기술수용주기모형, 캐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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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
2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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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전략 - 신제품전략 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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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분 |
2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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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전략 - 가격의 의미 (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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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29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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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전략 - 가격의 특성, 가격 결정의 목표, 영향요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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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분 |
3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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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전략 - 가격결정 방법, 최종가격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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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3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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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전략 - 가격전략 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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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
32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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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전략 - 유통, 유통경로의 필요성, 기능, 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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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분 |
33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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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전략 - 소매상의 개념, 소매상의 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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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3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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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전략 - 도매상의 개념, 도매상의 종류 및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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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3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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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전략 - 유통전략 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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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분 |
3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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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전략 - 촉진과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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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3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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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수집, 광고, 인적판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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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분 |
3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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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전략 - 판매촉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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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39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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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보고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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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4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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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BIG PICTURE 종합정리 ▶종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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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