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답변완료 학습질문을 메일로 보내드렸는데 답장이 없으십니다.. | ||
|---|---|---|---|
| 질문유형 | 기타 | 교수님 | 김대환 |
| 과목 | 정역학 | 강좌명 | [정역학] 정역학 전공 치트키 |
| 작성자 | 임*원 (n***********************2) | 등록일 | 2026-02-21 19:19 |
|
학습질문을 보낸지 3일이 되었는데 답장이 없으십니다...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 |
|||
- 댓글
- 0
김*환
교수님
안녕하세요
강사 김대환입니다.
제가 질문 주셨던 기간에 적을 옮기는 동안 메일함에 문제가 있어 수신이 안 되었던 것 같습니다.
매니저님이 알려주셔서 이제서 질문 주셨던 것을 확인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2026-06-20























